티스토리 뷰

알리시아 비칸데르



학창 시절 툼레이더를 보며

안젤리나 졸리의 활약을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응원하던

기억이 납니다.


올 3월 툼레이더2에서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그 역할을 이어받는다고 하네요.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

본명: 알리시아 아만다 비칸데르

(alicia amanda vikander)

스웨덴 출신 할리웃 여배우로

키는 166


혀..형이왜 거기서..??


눈을 의심하게 만듭니다.

왠만한 남자도 주눅들게

하는 몸이네요.

멋있고 섹시합니다.

걸크러쉬 그자체!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작년에 마이클 패스벤더와 결혼하여

품절녀가 되었다고 하네요.  











툼레이더를 워낙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어서 툼레이더2는

꼭 챙겨봐야겠습니다.

올 3월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활약이

몹시 기대가 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