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낌있는 제품

미친감성의 로렉스 벽시계

유슐랭가이드 2018. 1. 16. 20:24


최근에 나는 포마드 머리를 시도 하려고

한 바버샵에 들렀다가 

엄청난 것을 보고 말았다.ㄷㄷ



로렉스 서브마리너 블랙 모양의 벽시계가 벽에 걸려있었는데

가게의 독특한 인테리어,그리고 붉은 벽지와의 조화가 거의 쥬금이었다..!


로렉스 벽시계가 있었나?? 당장 스마트폰으로 검색하니까 ㄴㅇㅂ쇼핑에

바로 뜬다ㅎㅎ 


(문제시 사진 삭제하겠습니다.)

 

상당히 고급진 자태에 엄청난 가격을 예상했는데.. 알고보니

로렉스 벽시계가 아니라 로렉스 스타일의 벽시계였다..


서브마리너 모양 말고 요트마스터나 데이저스트나 종류도 많더라

완전신기함ㅋㅋㅋㅋ


(요런게 벽시계 사이즈로?ㄷㄷ.)


로렉스가 아니구나.. 하고 다시봐도 디테일이 상당하다.


가격이 벽시계 치고는 좀 세다...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로렉스 감성을

느낄 수 있다면야 ㅋㅋㅋ 



로렉스 시계는 언젠가 반드시 사려고 마음 먹었었는데... 돈이 모자라니 

일단 벽에 먼저 걸고 손목에는 나중에 거는걸로 하자..


결론: 원룸 구하면 이거부터 사야겠다ㅋ




ㅎㅎㅎ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용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