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전글:

2018/01/18 - [스마트한 정보&소식] - 2018년 요일별 다음웹툰 추천

2018/01/19 - [스마트한 정보&소식] - 2018 요일별 네이버웹툰 추천(평일)

다음글:

2018/01/20 - [스마트한 정보&소식] - [레진코믹스, 투믹스, 케이툰, 탑툰, 폭스툰] 웹툰사이트별 웹툰순위 정리(전연령)



네이버웹툰 추천

(2018 연재중, 요일별)



이번에는 주말 네이버웹툰

중에서 추천 해보겠다.


역시 기준은 매우 주관적이며

2018년 현재 연재중인 작품

기준으로 선정해 보았다ㅎ



토요일-프리드로우, 용이산다,

호랑이형님, 부활남, 금수저,

 공복의 저녁식사, 대가리, 나노리스트


1.프리드로우(작가:전선욱)

:가볍게 보기 좋음.

토요일 웹툰의 스타트는

항상 프리드로우다.


2.용이산다(작가:초)

:마리한테 심장폭행 당하는

만화. 계속 폭행당하고 싶어..ㅜㅜ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보지마세용.

씹덕사 할 수 있음.


3.호랑이형님(작가:이상규)

:동양 판타지라 신선하기도 하고

퀄리티가 그야말로 미친듯하다.

무케가 너무 귀엽다는게 핵심이다.


4.부활남(작가:채용택/김재한)

:엣지오브투모로우 느낌이 난다.

남자가 계속 살아나는데

점점 강해진다.

그렇다.


5.금수저(작가:HD3)

:보고 있으면 왠지 기분이

불편 찜찜하면서도 계속

보게 되는 만화.


6.공복의 저녁식사(작가:김계란)

:힐링만화? 일상만화?

편하게 읽기 좋은 만화이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계속

챙겨봐야 되는 만화.


7.대가리(작가:정종택)

:전투씬이 매우 돋보이는

학원액션물.

내스타일이야ㅎㅎ

 

8.나노리스트(작가:민송아)

그림체가 매우 이쁘면서도

하드코어하다.

주인공이 너무나

허약하다는게 특징..


일요일-조의 영역, 열렙전사,

 구구까까, 언원티드


1.조의 영역(작가:/조석)

:재난물을 가장한 공포만화.

중간 중간에 식겁할 수 있음.

외쳐 조석갓!


2.열렙전사(작가:김세훈)

:게임을 소재로 한 만화중에

내 기준 최고임.

매우 참신하다. 증말루다가.


3.구구까까(작가:혜니)

:어차피 남친은 범수...

환이가 너무 불쌍해진다ㅜㅜ

환이 파이팅!


4.언원티드(작가:둠스)

:주인공이 너무 부러워 지는 만화.

내가 과거로 돌아간다면

비트코인을 살거같다.


네이버 웹툰 추천

요기까지~ㅎㅎ


ㅎㅎㅎ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용ㅎㅎㅎ



댓글